Franklin Planner Digital Planning System

13 수요일 2017년 12월

회원가입

* 필수항목

아이디 중복 확인
이름
이메일 @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내용 보기 내용 보기

* 선택항목

마케팅 정보 수신 방법 선택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plandays 서비스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김영소프트(이하 "회사")의 "plandays 서비스"(이하 "서비스")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회사는 귀하가 본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본 서비스를 귀하에게 제공하며, 서비스의 제공과 사용에 관련된 모든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제2조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 본 약관에 동의하고 필요한 사항을 제공하여, 아이디를 발부받아서 서비스를 사용하는 자
  • 2. 아이디(ID) :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영문자 및 숫자의 조합
  • 3. 비밀번호(PASSWORD) :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회원이 아이디(ID)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자신이 선정한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
  • 4. 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지정한 자
제3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 ①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서비스화면을 통해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②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다만,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하며, 이 경우 변경된 약관은 온라인으로 공시한 후 7일이 경과한 날로부터 효력을 발생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회원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5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 ①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에 대한 회사의 승낙으로 성립됩니다.
  • ②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 ③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 ④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이용 또는 도용하여 신청한 경우
    2. 2. 본인의 실명이 아닌 가명으로 신청한 경우
    3. 3.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4.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 등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제6조 (서비스 이용 및 제한)
  • ①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 ② 제1항의 서비스 이용시간은 시스템 정기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 통지한 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의무

제7조 (회사의 의무)
  •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②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야 합니다.
  • ④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개선하는 데에만 사용하고,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타 기관 및 개인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8조 (회원의 의무)

  • ①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7days의 전자우편 및 광고 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 ③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 ④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제4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9조 (계약해지 및 이용 제한)
  • ① 회원은 계약해지를 원할 경우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절차에 따라 본인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2. 2. 범죄행위를 한 경우 및 이와 관련된 행위를 한 경우
    3. 3.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4. 4.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5. 5.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6. 6.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7. 7.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8. 8.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9. 9.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10조 (이용 제한의 절차)
  • ① 회사는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e-mail 또는 전화 등의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 ②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제1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③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회사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④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1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회사는 7days 서비스에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한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1.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 3. 범죄적 행위에 부합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4.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5. 기타 관계 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내용인 경우

제5장 저작권 및 소유권

제12조 (저작권)
  • ①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에 대한 권리 및 의무는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 ② 회사는 게시된 내용을 제11조의 경우 및 필요한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내에서 편집, 이동, 삭제 할 수 있습니다.
  • ③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의 내용 또는 게시행위가 법률의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발생하는 모든 민·형사상의 책임은 전적으로 게시자에게 있습니다.
제13조 (소유권 등)
  •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그에 필요한 소프트웨어, 이미지, 마크, 로고, 디자인, 서비스명칭, 정보 및 상표 등과 관련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는 회사에 있습니다.
  • ② 회원은 회사가 명시적으로 승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제1항 소정의 각 재산에 대한 전부 또는 일부의 수정, 대여, 대출, 판매, 배포, 제작, 양도, 재라이센스, 담보권 설정 행위, 상업적 이용 행위를 할 수 없으며, 제3자로 하여금 이와 같은 행위를 하도록 허락할 수 없습니다.

제6장 손해배상 등

제14조 (손해배상)
  • ① 회사는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②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다른 회원 기타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청구소송 등 기타 법적 분쟁의 당사자가 된 경우 당해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만일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는 당해 회원은 이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15조 (면책)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책임이 없습니다.

  • 1. 천재지변 기타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 2. 회원이나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
  • 3. 회원이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정확성 등의 내용

부칙

1. 이 약관은 2000년 9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김영소프트'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 필수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이메일
  • - 자동수집 항목 : 서비스 이용기록 , 접속 로그 , 접속 IP 정보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예외 없이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 - 방문에 관한 기록 : 3개월
  • - 보유기간을 이용자에게 미리 고지하거나 개별적으로 이용자의 동의를 받은 경우 : 고지하거나 개별 동의한 기간
홈페이지 접속에 대한 사항

회사는 회원 정보의 보안을 가장 우선시 하고 있으며, 웹사이트 운영을 위해 세션(session) 방식으로 데이터를 전송하며 쿠키(cookie)를 통한 데이터 전송은 운용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파기절차 회원님이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하신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 되어집니다. 별도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 되어지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 -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수집한 개인정보의 위탁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 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들의 개인정보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안준영전화번호 : 031-955-3179이메일 : jyahn@gimmyoung.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1. 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1336)
  • 2.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02-580-0533~4)
  • 3. 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02-3480-3600)
  • 4.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02-392-0330)